>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흡선 패러독스 Paradox>
흡선의 네 가지 패러독스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24/06/17 [15:23] 조회 42
 
 

▲     ©흡선치유닷컴

 
 
<흡선 패러독스 Paradox>
흡선 치유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흡선의 네 가지 패러독스를 이해해야만 합니다.  패러독스(Paradox)란 세상의 정론을 뒤집는 역설(逆說)이라는 뜻이며, 모순되는 것 같이 보이나 그 속에 진리가 함축되어 있는 옳은 설(說)을 의미합니다. 흡선은 '정반대의학' 으로서 아래와 같은 패러독스를 지닙니다. 

1. 사람을 고치지 않으면 병이 낫지 않는다.   
현대 의학은 전체 질병의 20%도 채 낫게 하지 못합니다. 병원이 내 질병을 낫게 해줄 것이다는 생각에 매몰되어 있는 사람들의 생각을 고치지 않고서는 병의 근본을 다스릴 수가 없습니다. 

2. 독(毒)만이 병인(病因)이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침습하더라도, 내재된 독이 없이는 발병(發病)하지 아니합니다. 흡선 상처가 결코 감염되지 않는 이유는 이 노폐물 보다 독성이 강한 바이러스가 공기 중에 없기 때문입니다. 흡선 상처는 심지어 행주로 닦아내어도 감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 흡선치유닷컴


3.  반드시 명현한다.
크게 명현 할수록 크게 낫습니다. 명현이란 배독시 필연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이지만 그냥 두어도 자연히 사라지는 증세입니다. 흡선의 대표적인 명현 현상은 '수포반응'과 '상흔'입니다. 이 역시 저절로 없어집니다.

4. 선(先) 배독, 후(後) 영양
그러므로 세포를 에워싸고 있는 걸쭉한 독소를 없애고 난 후 세포가 자력으로 영양을 흡수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몸은 병마에서 벗어나고 새로 태어납니다. 세포가 독성물질에게 포위되어 있을 때는 천하의 보약인들 세포에 이르지 못하고 그대로 배설되어 버리고 맙니다. 

이상 네 가지를 정신의 근육, 마음의 토대로 삼으시면 어떤 질병이라도 나을 것이며 , 설사 암이라 할지라도 관해되거나 퇴축될 것입니다.
 
 
(사)한국민족의학공동체
중앙회장 一天 이현기
 
 
 
기사입력: 2024/06/17 [15:23]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