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박 * w 성별/연령: 남/45
전문직에 종사하는 이 분은 몇 년 전부터 심한 은진(癮疹,두드러기)로 고생을 하고 있었습니다.
원인이나 동기로 보이는 부분은 수년전 마라톤을 시작하였고 그 갈증과 허기를 주로 우유와 제과점 빵을 과식하였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부분이 면역체계의 이상을 초래하였고 그 결과가 피부 알레르기의 형태로 나타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래서 오염된 기혈을 정화해야 만이 근본적인 치유가 될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음식을 잘 못 먹으면 전신에 두드러기가 발생할 뿐 아니라 기도까지 붓게 되어 자칫 기도폐색으로 생명이 위험할 수도 있는 상태였습니다.
서양의학에서는 주로 항히스타민제나 스테로이드제를 주로 상용합니다.
즉효성이라는 강점에도 불구하고 대증치료에, 일회적이고부지불식간에 원인물질과 접촉하게 되면기도의 부종과 패색으로 생명까지 위협하게 되게 하므로 아무리 원인물질과 접촉한다 하더라고 이상이 없게 하는 것이 최상의 치료인 것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러한 방법이 없었던 것입니다. 흡선치유법 1단계 30회 동안 배수혈 어느 부위를 가리지 않고 수포와 노폐물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특히 경추부위의 노폐물은 어느 때에는 2-3컵이 쏟아져 나오곤 하였습니다. 약 30회가 지나자 더 이상의 수포반응이 나타나지 않아 흔간부위를 실시하였습니다. 약 20회의 흔간부위시술이 끝나자 알레르겐과 접촉이 전혀 없는 데도 불구하고 온 몸에 국소적인 알러지가 나타나기 시작하여 무척 괴롭다 하였습니다. 이는 체내 깊숙이 숨어있던 알레르겐들이 표면으로 나와 배출되면서 일부가 명현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그 후 흔간부위의 시술이 끝나자 2단계 전면 부를 시행하게 했습니다. 전면부의 시술 10회 후 흔간부위 3회를 마치자 더 이상의 아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알레르기 외에 건강상 특이한 문제점이 없던 터여서 원인물질을 실험삼아 복용시켜보았습니다. 그런데 전혀 반응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거의 기적과도 같은 일입니다! 알러지의 일반적 치료대책은 원인물질을 회피하는 것과 증상발현 시 스테로이드 주사에 의한 증상의 일시적 완화이지 근치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흡선치유법으로 근본 치유가 된 것입니다. 약 8개월의 흡선치유가 이러한 결과를 만들어 준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수천 년 의학의 흐름에 있어 르네 라에네크의 청진기의 발명, 윌리엄 모튼 등에 의한 마취의 발견, 루돌프 피르호의 현미경 발견, 헬렌 타우시그의 블루 베이브 수술과 비견할 만한 의학의 혁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내 안의 의사가 진짜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