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역류성 식도염 치유법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24/05/14 [14:36] 조회 32

  © 흡선치유닷컴

 

<역류성 식도염>
많은 의사들은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 '위장에서 너무 많은 위산을  생산하기 때문에 식도로 역류되는 현상'이라고 진단하며 심하게 되면 심장이 타는 듯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자연치유의 관점에서는 정반대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위산의 양이 과한 게 아니라 오히려 너무 모자라게 생산되기 때문입니다. 

음식물이 위장에 너무 오랫동안 머물면서 발효되어 그 독소가 위장관을 타고 올라와 내벽을 손상시킬 때 나타나는 증상을 역류성 식도염으로 봅니다.  즉 과식, 고혈당 음식, 튀긴 음식, 과도한 동물성 단백질, 지나친 커피, 탄산음료, 약물 과다 복용 등이 원인이 되어 이들을 충분히 소화시킬 만큼의 위산의 양이 미치지 못할 때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아도 산(酸)이 부족한데 '제산제'를 복용하면 할수록 음식물 소화가 더 어려워지고 장기 복용하면 위장과 소화 기관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게 될 수밖에 없는 것은 자명한 이치입니다.

<치료법>
그러므로 역류성 식도염은 식도의 염증이 근본 원인이 아니라 위장에 적체된 음식물이 부숙(腐熟.썩어서 익혀짐)된 상태가 근본 원인이며 아래와 같이 그 독성물질을 빨아내면서 일주일간 저녁 식사를 굶고 흡선자죽염을 하루 10g 입속에 녹여서 삼키면 치유됩니다.

기사입력: 2024/05/14 [14:36]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