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치유 성공사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친 유방암. 흡선을 접목하다.
김OO님의 가족치료 사례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6/08/23 [14:55] 조회 3749

아래 내용은 네이버 밴드 <흡선 자가치유 공동체>의 회원인 김OO씨가 유방암으로 투병하고 있는 모친의 건강상태를 흡선으로 호전시킨 사례이다.
그는 현재까지 어머니를 50여 차례 이상 가족 시술해주면서 아래와 같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     © 흡선치유닷컴
▲     © 흡선치유닷컴
▲     © 흡선치유닷컴
▲     © 흡선치유닷컴
▲     © 흡선치유닷컴


한편 자가치유공동체에 의하면 암 환우의 경우 신속한 배독을 위해 '흡선'과 함께 '자죽염 단식'을 동시에 시행하도록 권장하여 체내의 염성을 높임으로써 암세포의 염증 세력을 극도로 억제하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이는 존스 홉킨스 대학이 발표한 암과 싸우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서 암 세포가 증식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지 않음으로써, 암 세포를 굶어 죽게해야 한다는 이론에 준한 것이라 한다.
 이는 쇠락해가는 암환자를 현혹하는 온갖 먹거리가 난무하는 현실을 개탄하고 무엇을 먹일 것인가가 아니라, 세포에 누적된 병독부터 몰아내어 배독을 도모해야 한다는 신이론이다. 흡선에서는 1차적으로 '흡선'으로 배독의 통로를 열어주고, 2차적으로 '죽염'으로 부패한 세포를 짜게 만들어 암세포를 굶겨 죽이되 염성을 유지하여 몸을 살리자는 것이다. 죽염은 체내의 독을 끌어안고 몸밖으로 배설하는 지사제 역할을 하므로 배독이 배가(倍加)되게 한다고 한다.

기사입력: 2016/08/23 [14:55]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