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치유 성공사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안와사 후유증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2/05/27 [10:09] 조회 5056
 성명:남 ㅅ ㅇ 성별/나이: 남/55세
구완와사는 와사풍, 안면마비, 안면신경마비, 면탄(面癱)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질환입니다. 몸이 허약해진 상태에서 풍, 한, 습에 과도하게 노출되거나 유양돌기내부 안면신경의 급성 염증으로 발병됩니다.
 
중추성의 경우는 뇌혈관 질환이나 뇌종양에 기인하므로 원인치료가 우선이나 말초성인 경우가 거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위 환우 분은 2010년 발병한 구안와사로 90%이상 치유가 되었지만 웃을 때나 식사할 때만 왼쪽 눈이 감기는 것이 불편하여 내원을 하였습니다.
 
교과서적으로 약 95%의 환우는 완쾌되지만 5%의 환우는 후유증을 남기게 되는데 이 5%에 해당이 되는 경우였습니다. 보편적으로 이렇게 남은 후유증들은 어떠한 치료로도 잘 낳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침, 한약치료로서는 완치가 불가능하다 판단되어 흡선치유법의 이론을 설명 드린 후 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1회째 40분을 시행하였는데 초기부터 엄청난 양의 수포에 놀랐습니다. 그렇지만 건강한 체질이어서 무리 없이 잘 견디어 냈습니다. 3일후 내원하였는데 뻑뻑하던 눈알이 맑아지고 아프지 않다 하면서 너무 신기하다 하였습니다.
 
2회째에는 총 39곳에서 수포와 다량의 노폐물이 솟아져 나왔습니다. 구안와사의 궁극적 원인이 결국 심신의 과로로 인한 혈액의 혼탁이며 현재에도 다수의 질병이 도사리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였습니다. 5회째 들어서는 입부분의 처짐 현상이 호전되고 드디어 10회째 들어서는 감기던 왼쪽 눈이 거의 정상으로 덜 감기게 되었습니다. 11회째부터는 몸이 날아갈듯이 가볍다 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 이 경우에서도 구안와사의 궁극적 원인은 체내에 잠재된 독소이며 이의 제거가 치유로 가는 길임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출처, {내 안의 의사가 진짜의사}
기사입력: 2012/05/27 [10:09]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