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허리, 어깨 통증 흡선치유사례
흡선 두 번 만에 직립보행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22/09/06 [14:18] 조회 84

 시골로 귀농한 한 젊은 부부의 흡선 치료 사례 입니다.   

이 부부는 도회 생활을 하다가 농촌에 어렵사리 적응하며 살아가던 중이었고 아내인 젊은 새댁은 두 아이와 시어머니를 돌보고 시골 살림을 하자니 허리 펼 날 없는 바쁜 날의 연속이었습니다. 며칠 동안은 주문받은 마늘을 손질하느라 바닥에 앉아 작업을 하고 일어나던 중 허리가 뜨끔하는 통증과 함께 한참을 움직이지 못하였다 합니다차츰 나아지겠지 싶었지만 증상이 심해져 파스도 붙이고, 한의원에서 침도 맞았는데 소용이 없었습니다상황은 더욱 나빠져 앉았다 일어서려면 허리를 펴지 못하고 구부정하게 한참을 있어야 되고 걸을 때에도 바로 서지 못했다고 합니다.

 

 흡선 사진들을 보여주며 원리를 설명하고 어려움과 고통도 미리 알려 주었지만 아내분은 흡선에 적극적이었습니다허리에 붙여두고 40분을 지켜보았지만 가스가 약간 차는 것 외에는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우와 신기하네예. 정말 시원하네예. 어깨도 좀 하면 안 될까예?”

처녀시절 회사에서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면서 어깨 통증이 생겼고 너무 아파 데굴데굴 구를 정도였다고 합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차츰 나아졌지만 시골살이로 다시 통증이 재발한 것입니다어깨 쪽으로 붙여 두고 20여 분을 지켜보니 양쪽 견갑골 주변으로 검붉은 빛이 올라왔습니다.

 

 이틀 후 다시 2회차 시술을 할 때는 아예 등 전면 시술을 했습니다.

단 한 번의 통증부위 흡선으로 허리가 한결 부드러워졌다며 등 전체 시술을 원했고 등 한복판에서 왼쪽으로 치우친 지점에 20분 만에 수포가 잡혔습니다. 허리와 어깨는 가스만 찰뿐 수포는 생기지 않았습니다매일 일을 해야 하는 사람이니 수포를 많이 잡히게 하기보다는 저치법으로 치료를 하였습니다

증말 신기하네예. 몇 개월 만에 직립보행을 하는 인간이 되었어예. 고맙십더. 직립보행이 이리도 고마운 것인 줄 미쳐 몰랐어예.” 

 

 오늘…. 방금 전 세 번째 흡선을 끝마쳤습니다.

이제는 허리를 숙이거나 움직여도 전처럼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함께 살아가는 이웃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받는 것이 이렇게 즐거운 일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는 하루입니다.

 

 

  © 흡선치유닷컴

 

 

  © 흡선치유닷컴

 

 

  ©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22/09/06 [14:18]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반대의학1 정반대의학2 강봉천흡각요법 내안의의사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